digital Archive

영상기록

23.02.03 경상북도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단 이 취임식

2023.02.03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는 23() 11시 구미시 금오산호텔에서 제9대 회장 이임식과 제10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경상북도여성기업인협의회는 여성기업인 상호간의 경영, 자금, 마케팅 등의 정보교류와 여성기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2004년 설립되어 현재 15개 지회에 경북 소재 중소제조업체 여성대표 269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10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묘라 회장은 텔레비전 전자부품 등을 생산하는 대영정밀의 대표로, ()경북여성기업인협의회 수석부회장 및 전국의용소방대 연합회 여성회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하여 왕성한 활동을 해 왔다.

 

김묘라 회장은 취임사에서그동안 경북 제조업을 대표하는 우리 협의회를 이끌어주신 박운형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신임회장으로서 경북 여성기업들의 역량을 모아, 지역사회에 본보기가 될 수 있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철우 경상북도 도지사는 현업으로 바쁘신 상황에서도 항상 지역을 위해 앞장서주시는 경북여성기업협의회 임원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그렇듯 지역 여성기업인의 등대 역할을 해주시라 생각한다. 경북 여성기업의 힘으로, 새로운 대한민국이 될 수 있도록 협력하여 지방시대를 함께 열어가자고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