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담안내

다양한 소비자 불만을 우리센터에서 구제해 드립니다!

경상북도 소비자행복센터에서는 현대 소비생활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비자불만에 대해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비생활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소비자정보, 자주있는질문,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품이나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피해를 당했을 경우에는 온라인 상담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게시된 상담신청사항은 검토 후 피해구제를 위해 합의권고를 해 드립니다.

도민의 행복한 소비생활을 위하여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행복콜센터 :
 152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