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약속
- 우리는 "건강한 동물, 안전한 축산식품"을 목표로 질병 없는 축산업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축산식품의 생산ㆍ처리ㆍ가공ㆍ공급을 지키는 파수꾼이 된다.
- 우리는 가축질병의 신속ㆍ정확한 진단과 검사를 위해 최신기법 습득과 최신장비 확충에 부단히 노력한다.
- 우리는 모든 민원을 빨리 처리함으로써 민원인의 피해와 불편을 최소화한다.
- 우리는 처리된 민원에 대해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 고객의 만족을 배가시킨다.
우리 자신과의 약속
-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다음사항을 결의ㆍ실천한다.
- 우리는 비능률과 비협조를 배제한다.
- 우리는 창의적 사고와 행동을 존중한다.
- 우리는 인화ㆍ단결을 통해 근무의욕을 증진시킨다.
- 우리는 쾌적하고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노력한다.
민원접수 자세
- 민원처리를 위해 방문하신 고객의 편의와 신속한 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민원을 접수하겠습니다.
- 원하시는 담당자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청사입구에는 사무실 배치도, 해당 부서 입구에는 담당자별 업무 및 책상 배치도를 부착하겠습니다.
- 담당자가 출장 중인 경우 지정된 대행자가 즉시 응대토록 하겠습니다.
전화응대 자세
- 전화를 벨소리가 4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아 밝은 목소리로 "동물위생시험소 ○○○입니다."라고 응대하겠습니다.
- 다른 직원에게 전화를 연결할 경우 해당직원의 수화를 확인 후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결과처리(통보) 방법
- 처리결과에 대한 통보는 고객이 원하시는 방법대로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결과 통보 후 전화로 고객님의 만족도와 해결정도 그리고 기타 문제점 등을 확인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 시험소의 업무와 관련 불편ㆍ불만ㆍ개선사항을 지적해 주시면 시정하고 그 결과를 접수 후 15일 이내에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농가방문 시 업무처리 자세
- 농가 출장방문 시는 필히 사전에 시간을 약속하고 약속 시간을 엄수하여 고객이 기다리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본소 및 각 지소 연락처
구분 | 전화 | 팩스 |
---|---|---|
본소 |
|
053-326-0014 |
북부지소 |
|
054-850-3289 |
동부지소 |
|
054-748-6685 |
서부지소 |
|
054-532-49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