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칭찬합시다

제목
민원인 응대 100점 만점인 주무관님
  • 등록일2022-01-25 15:31:01
  • 작성자 김현숙
내용
전 울진지역자활센터함께 장애인
활동지원사입니다
중증가산수당 건 으로 전화를 몇번
했습니다  짜증 낼만도 한데 본인의
업무도 분명 바쁘게 처리할 것이 있
을 진데 이 부서로 인사이동 된지 안
주일 되었다고 일처리 미흡한점 정중
하게 사과하는 예의바른 공무원 민
원인의 말을 끝까지 경청하는 자세
높이 평가합니다
장애인 서비스과 장종원주무관님
이십니다
이철우도지사님!바쁘신 가운데 금일
봉 하사 하시어 타 공무원의 귀감이
되어 주시길바랍니다
해당과 황용섭과장님의 친절이 함
께 하지 않았나싶습니다
늘 지금처럼 자세로 민원인의 말에
귀 기울여 주십시오
오후 남은 시간도 마무리 잘하시옵
고 설 명절 잘보내십시오
바쁘게 써 내려간 글이라 두서없는
점 양해바랍니다ㆍ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을 때

목록 휴대폰실명인증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서비스 요청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1-04-28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