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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절차 상세내용
- 제목
-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절차
- 작성자
- 관리자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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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절차는
① 신청인이 신분증을 지참하여 발급 기관(시군청 또는 읍면동사무소)을 직접 방문하시어
② 신분증을 제시하여 본인 확인을 거친 후 전자이미지서명입력기에 서명하시면
③ 발급기관에서 서명을 인쇄한 본인서명사실확인서를 출력해 드립니다.
④ 신청인이 출력된 본인서명사실확인서에 용도(사용용도, 수임인) 등 기재사항을 작성하시면
⑤ 발급기관 담당자가 발급대장에 기재사항을 작성하게 됩니다.
⑥ 마지막으로 신청인이 발급대장에 서명을 하시면
⑦ 확인서를 교부해 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도 새마을봉사과 민원팀 (054-880-2893)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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