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소비자 온라인상담에 대해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
340 현재 이용하고 있는 유선방송에 대한 내용 *** 07-06-20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6-27 07-06-22 완료
339 억울하고 맘상해여 *** 07-06-19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6-26 07-06-22 완료
338 타 통신사 고객 뺏으려는 KT 메가패스의 황당한 전화 *** 07-06-16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6-22 07-06-22 완료
334 얼마전에 상담했는데요...... *** 07-06-11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6-15 07-06-15 완료
332 파워콤인터넷에 대해서. *** 07-06-11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6-15 07-06-15 완료
330 어떻게 대처해야하나요? 비공개 *** 07-06-08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6-14 07-06-11 완료
329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 07-06-07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6-16 07-06-15 완료
328 십자수 인터넷 쇼핑몰에서 ........ *** 07-05-31 정보통신담당관
07-06-08 07-06-08 이동
324 전화판매한 영어강좌의 해지 *** 07-05-21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5-25 07-05-23 완료
323 쇼핑몰에서 구입한 의류에 관해서.. *** 07-05-18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5-25 07-05-23 완료
322 고객도 모르게 바뀌는 규정에 대해 어찌 해야 합니까 *** 07-05-17 혁신법무팀
07-05-24 07-05-23 이동
320 구입하지도 않은 물건.... *** 07-05-01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5-08 07-05-04 완료
318 황당한 판매자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 07-04-26 혁신법무팀
07-05-03 07-04-29 이동
316 감사드립니다. *** 07-04-26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5-02 07-04-26 완료
312 인터넷 쇼핑으로인한 피해 *** 07-04-25 생활경제교통지원팀
07-05-02 07-04-25 완료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행복콜센터 :
 152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