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답변보기

상담/신고 관광불편신고에 대해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
873 선비콜 불친절 택시 비공개 *** 21-06-16
접수불가
872 선비콜 불친절 택시 비공개 *** 21-06-16
접수불가
871 선비콜 불친절 택시 비공개 *** 21-06-16 교통정책과
21-06-22 완료
869 경산시 택시기사 부당요금부과 비공개 *** 21-06-13 교통정책과
21-06-15 완료
868 태하리 모노레일 *** 21-06-11 관광마케팅과
21-06-28 완료
864 57번 버스기사 불친절 *** 21-06-08 교통정책과
21-06-09 완료
863 구미 시내버스 180번 기사 신고합니다. 비공개 *** 21-06-03 교통정책과
21-06-09 완료
862 택시기사 불친절 비공개 *** 21-06-03 교통정책과
21-06-10 완료
857 버스 정류장의 승객을 무시하고 지나치는 버스 신고합니다. 비공개 *** 21-05-31 교통정책과
21-05-31 완료
856 김천택시 비공개 *** 21-05-29 교통정책과
21-05-31 완료
855 택시기사 갑질 비공개 *** 21-05-28 교통정책과
21-05-31 완료
853 청도 택시 요금 바가지 *** 21-05-23 교통정책과
21-05-31 완료
848 구미 10번 버스기사불친절 비공개 *** 21-05-16 교통정책과
21-05-20 완료
847 경상북도 구미시 12번 버스 비공개 *** 21-05-14 교통정책과
21-05-20 완료
846 버스 기사 너무 불친절 합니다 비공개 *** 21-05-10 교통정책과
21-05-21 완료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3-02-21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