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자 굵게글자 크게글자 작게인쇄

이전글 확인

민원상담에 대해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로 구분하여 나타낸 표
번호 제목 신청인 신청일 담당부서 답변기한 답변일 상태
17 시외버스승강장설치에대해 *** 02-07-04 건축지적과
02-07-09 02-07-06 이동
11 맨홀(?)이라고 하나..하수구.. 비공개 *** 02-07-03 해양수산과
02-07-06 02-07-05 이동
10 직행(고속)버스승강장설치에대하여 *** 02-07-03 자치행정과
02-07-06 02-07-04 이동
9 막다른 도로의 길이 및 너비에 관한 질의 비공개 *** 02-07-03
02-07-06 02-07-06 이동
8 여권 발급 후 여행허가기간 변경 비공개 *** 02-07-03 감사관
02-07-05 02-07-05 이동
7 도시가스 요금에 대하여 *** 02-07-02 자치행정과
02-07-05 02-07-04 이동
6 낙동정맥을 종주하면서... *** 02-07-02 감사관
02-07-05 02-07-04 이동
5 경주수도민원처리요망 *** 02-07-02 수질보전과
02-07-05 02-07-05 완료
4 지방세 감면관련 *** 02-07-02 감사관
02-07-05 02-07-05 이동
3 장인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 02-06-30 여성가족정책관
02-07-04 02-07-04 이동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3유형 : 출처표시필요,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출처표시 +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경상북도청
담당자
행복콜센터
연락처 :
1522-0120
최종수정일
2021-04-05
페이지 만족도 및 의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